기소 위기 오바마 전미국 대통령

트럼프, 미 역사상 최악의 대통령

빌 바 (Bill Barr)가 범죄를 기소하지 않을 것

걱정하지 않는 오바마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5.14 13:47 수정 2020.05.19 10:48

워싱턴 주 ( Borowitz Report )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은 빌 바 법무 장관이 범죄혐의로 기소하지 않을것이기 때문에 도널드 트럼프가 자신을미국 역사상 가장 큰 범죄라고 비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오바마 전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으로부터 처음으로 자신이 최악의 범죄자라는 비난을 받았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나는 조금 약한 사람임을 인정해야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때 나는 Barr의 범죄 금지 정책을 기억했고,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냉담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트럼프가 자신이 저지른 범죄에 대해 어떤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지 확신 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FBI와 함께 그렇게 심각한 거짓말을하지 않았다고 확신합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자신이 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판명되면 내가 그 범죄를 저지른 사실을 인정할 것입니다. 역사가 어떤 지침이더라도 다음에 일어날 일은 기소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오바마는 법무부가 자신의 불법 행위를 어떻게 볼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본 결과 범죄자가 되기에는 정말 좋은시기라고 말했다.

 

 

<기사 출처:Andy Borowitz>

1998 년부터 The New Yorker를 위해 글을 쓴 Times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코미디언입니다. 그는 뉴스에 관한 풍자 칼럼 인 Borowitz Report를 작성 합니다.

 

Copyrights ⓒ 양평 두물머리 여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
s124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