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전원주택매매 토지주 직접 건축!

남양주시 전원주택매매 토지주 직접 시공!

남양주시 전원주택매매 정말 좋은 곳 !

남양주시 전원주택매매 명당 자리인거 같아요!

이석규 기자

작성 2020.05.04 12:58 수정 2020.05.04 12:58
남양주시 전원주택매매 토지주 직접 시공!

남양주시 전원주택매매 토지주 직접 시공!

남양주시 전원주택 분양하는 곳이 대부분은 빌라형 타운하우스 형태로 분양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땅 값이 올라서 주택가격이 높아지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4억정도 분양을 하기 위해서는 빌라형 타운하우스로 변해가는 것 같습니다.양평 전원주택도 여러 가지로 소비자의 선택기준이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멀어서는 안되고, 100평 정도의 작은 땅에서 조그만 집을 선호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땅에, 작은집을 가지려고 해도 전원주택의 경우는 최소 3억이상을 가져야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남양주시 전원주택은 서울 인접으로 당고개 4호선 연장선이 내년에 완공되는 남양주시 진접,오남쪽입니다. 몇 년전만 해도 평당 150만원 하던 토지들이 이제는 4백만원, 7백만원까지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양주시 토박이로서 비싸고 좋은 물건보다는 싸면서도 정말 좋은 전원주택을 소개해 드립니다. 대지는 22, 주차박스에 2대 정도 주차공간과 옆에 창고, 140, 220평으로 화장실 4, 3개 그리고, 계단아래 작은 수조어항을 만들어 놓은 남양주시 전원주택입니다. 평생 건축사업을 하시면서 다른사람 집만 건축하시던 사장님이 직접 사실집을 건축하신건데 연세가 있으셔서 매매하시려고 합니다. 저도 전원주택들을 많이 보았지만 모두 팔기 위한 집들이 대부분인데, 이 집은 직접 사실려고 건축하신거라서 와서 보시면 어디서도 보기 힘든 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좋은 위치와 좋은 가격과 좋은 재료로 좋은 건축주 분이 지은 집 직접 와서 보시면서 차 한잔 하고 가세요.

남양주시 전원주택

문의 010-3376-5545

Copyrights ⓒ 양평 두물머리 여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석규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부동산종합뉴스
s124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