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겸 한의원장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끝나고 한의원장으로 복귀하면서

하도겸 한의원장 국회의원 선거 출마후 이야기

하도겸 한의원장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후기

하도겸 한의원장 국회의원 선거 출마 뒷 이야기

이석규 기자

작성 2020.04.29 10:51 수정 2020.04.29 10:51
하도겸 한의원장 ( 현재 경기도 구리시 한의원 운영중)


하도겸 한의원장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출마후기

안녕하십니까? 이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남양주시을지역에 출마했던 한의사 하도겸(겸 한의원)입니다. 저는 남양주에 살면서 구리인창동에서17년간 한의원을 운영하면서 주민들과 고락을 같이하며 지내왔지만, 이처럼 정치경제적으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코로나까지 겹쳐 참으로 안타운심정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선거활동은 처음이라 모든 것이 낯설고 어렵고, 체력도 군대 이후 이런 강행군이 없었기에 괜히 나왔나하는 후회도있었지만, 국가혁명배당금당 257명의 국회의원후보들과 행보를 같이하며 민생과 경제를 같이 살릴 수 있는 확실한 대안을 홍보하고자 하는 열정에, 선거기간 13일이 어느덧 아쉽게 지나버리더군요.


하도겸 본인은 기성 정치와 언론의 장벽에 막혀 있는 힘든 홍보였지만 나름의 성과에 만족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삶에 대해 얘기하는 좋은 공부요 귀한 경험이었음을 느끼게 되는 보람도 있었습니다. 무료 자원봉사로 도와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고, 유세차량을 직접 운전하시면서 아침 일찍부터 저녁 늦게까지 앞장 뒷장 서시면서 도와주신 이석규 사장님의 도움과 헌신에 너무나 감사하고 좋은 인연을 만났구나하는 행운도 느껴 보았습니다. 이석규 사장님의 탁월한 영상차량과 장비는 홍보에 큰 위력이 있었고 많은 도움이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하도겸본인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한의원에서 환자 치료에 열중하겠지만, 국가혁명배당금당의 33정책과 1억에 매월150만원의 생계지원금이 왜 가능하고 왜 필요한지를 계속 알리는 일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같은 시대와 공간을 살아가는 사람들 한분한분이 참으로 소중함을 절실히 느꼈고 환자들 한분한분께도 정성을 담아 마음으로 치료에 임할 것을 다짐해봅니다.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겸한의원  상담문의 031) 564-1075     

주소: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 36 (구리역3번출구)

 

Copyrights ⓒ 양평 두물머리 여행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석규기자 뉴스보기
s124512